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LG생활건강은 ‘수려한’ 브랜드 출시 20년을 맞아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민화 에디션’을 선보였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모던 민화 에디션은 현대적이고 새로운 모던 민화를 그리는 서하나 작가와의 협업으로 전통을 넘어선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과 꿈꾸듯 아름다운 이상향을 제품 디자인에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특히 봄에 피는 화려한 모란꽃으로 부귀와 복을 소망하는 의미를 표현하고, 화병에 그려넣은 새를 통해 더욱 진취적인 모습을 형상화했다. 또 거울 속에 비춰진 풍경은 수려한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갈 전통을 초월한 아름다운 세계를 의미한다.

수려한의 베스트셀러인 ‘효비담 수분샘 크림’은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TM을 담아 피부 수분을 유지시켜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에센스처럼 가볍게 발리면서도 투명한 수분막을 형성해 건조한 환절기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탄력을 더해준다.


이번 에디션은 기존 제품 대비 2배 용량인 150ml로 출시됐으며, 함께 사용하면 더 효과적인 ‘효비담 수분샘 스킨’ 8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