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 설계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 니드' 12월 분양

'르 니드' 투시도

'르 니드' 투시도

원본보기 아이콘


에스엔에이치씨가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 니드(leNID)'가 12월 분양한다.


단지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62-27 일원에 지하 8층~지상 20층 ,전용면적 42㎡~130㎡의 총 156실 규모로 공급된다. 전용면적별로는△42㎡ 17실 △50㎡68실 △64㎡ 34실 △73㎡ 34실 △130㎡ 3실로 구성돼 있다.

'르 니드'는 둥지라는 뜻처럼 '전 실이 테라스 형태의 둥지와 같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단지는 주변 건축물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다크 그레이 계열의 외관 컬러를 통해 동적인 선과 면을 입체적으로 구성했다. 특히 돌출 테라스를 적용한 입면 디자인과 고급 마감재를 통해 단순하면서도 입체적이고, 차분함과 세련된 분위기를 강조할 수 있게 했다.


내부는 새로운 하이엔드 오피스텔에 걸맞은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총 156실의 24개 모든 타입에는 장방형 테라스가 설계돼 조망과 전망, 채광, 통풍을 극대화했다.


하이엔드 오피스텔에 맞는 수준 높은 생활가전과 용품들도 풀옵션으로 빌트인 배치된다. 나인원 한남, 아크로 포레스트 등에 시공된 독일의 라이히트(LEICHT) 주방가구를 비롯해 독일의 BORA 인덕션 등이 갖춰진다. 여닫이도어, 수전, 바닥 등도 이탈라이산 부품·소재로 시공된다.

르 니드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면 청약통장 사용 없이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청약자격, 자금조달계획서, 재당첨 제한, 청약가점 등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주택담보대출(LTV) 70%, 중도금 무이자도 적용된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내·외부 공간 어느 곳에서도 다양한 특화설계와 프라이빗 주거 서비스 등을 만끽할 수 있는 새로운 하이엔드 오피스텔인 만큼 양적, 질적으로 향상된 주거 생활을 희망하는 수요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르엘캐슬 갤러리 내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김동표 기자 letme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