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티맵과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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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제주항공 은 모빌리티 서비스 '티맵'과 함께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는 항공기 기내방송을 자동차 내비게이션 길안내와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티맵이 다른 브랜드와 협업하는 첫 번째 사례다.

제주항공 과 티맵은 이날부터 내년 6월 6일까지 6개월간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티맵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후 ‘길안내 목소리’ 또는 ‘설정’ 메뉴에서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를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 과 티맵은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 출시에 맞춰 이날부터 내년 6일까지 해당 기간 승무원 보이스 설정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형항공기, 국제보호종 ‘제주남방큰돌고래’를 모티브로 제작한 제주항공 의 친환경 여행 캠페인 캐릭터 ‘제코’ 기획상품 세트, 티맵 셀럽 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마음껏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요즘 고객들에게 운전을 하면서 항공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티맵과 함께 승무원 길안내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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