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내일부터 ‘올리브영데이’…최대 60% 할인

CJ올리브영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

CJ올리브영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J올리브영은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CJ ONE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60% 할인하는 '올리브영데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메이크업 데이’를 콘셉트로 F/W 시즌 색조 화장품을 대거 선보인다.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일명 ‘착붙’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과 립 틴트, 강렬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마스카라와 아이브로우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웨이크메이크 워터 블러링 픽싱 틴트’는 선착순 특가로 7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우수 회원을 위한 추가 할인 혜택과 특별한 선물도 마련했다. 4만원이상 구매 시 올리브영 멤버십 등급 ‘골드 올리브’ 회원은 15%, ‘블랙 올리브’ 회원은 12%, ‘그린 올리브’ 회원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1인 1회에 한하여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전국 매장에서는 카카오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즉시 할인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올리브영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명동·강남 플래그십과 타운 매장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하는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하면서 올 가을에도 ‘마스크 프루프’를 내세운 색조 화장품이 대세를 이룰 전망”이라며 “가을 무드의 컬러와 밀착력, 지속력 등 기능까지 갖춘 ‘착붙’ 메이크업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