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추석 당일 탑승객 대상 '보물찾기' 이벤트

진에어, 추석 당일 탑승객 대상 '보물찾기'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진에어 는 추석 당일인 21일 내륙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진에어 는 추석을 맞아 김포~부산, 김포~여수 등 일부 내륙 노선 탑승 고객을 위해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노선 중 이벤트 항공편에 랜덤으로 숨겨진 보물을 찾는 고객에게는 동국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면역엔 퀵 프로폴리스’가 제공된다.

20일부터 22일까지 대면 이벤트를 진행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대신해 명절 인사를 전하는 기내 특별 방송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진에어 는 “고객 분들의 건강한 추석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동국제약과 함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추석 명절에 진에어 를 찾아주신 고객 분들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하실 수 있도록 기내 방역과 안전 운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 는 탑승객의 안전을 위해 매 편마다 기내 소독을 실시하고 정기적으로 항공기 소독을 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에 따른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이밖에 기내 손소독제 비치, 탑승 및 하기 단계에서의 거리두기 안내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연휴 기간에도 안전 운항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특별교통대책본부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