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의 푸드나무, 말복에 52주 신고가 경신... 과연 오늘의 상황은?

국내 최초이자 최대의 닭가슴살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을 운영하는 푸드나무가 말복일에 상한가로 장을 마감하며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푸드나무는 지난 9일 작년 동기 대비 매출액이 66% 증가한 506억원과 영업이익은 1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분기 기준 매출액이 500억원을 넘어선것은 창사 이래 처음으로 알려지며 주가가 급등하였다.

“랭킹닭컴”의 푸드나무, 말복에 52주 신고가 경신... 과연 오늘의 상황은? 원본보기 아이콘

▶ 함께 한다면 당신은 이미 성공투자행 열차의 탑승객!


전일 푸드나무의 상한가에 개인투자자들이 술렁이고 있다. 사전에 정확한 투자정보를 획득한 자와 그렇지 않은 자의 차이가 극명히 갈리는 하루. 이런 장세에 나홀로 뒷북 투자는 스스로를 도태시키는 법.


이렇다 보니 14년 이상 경력의 투자분석가들이 뭉쳐 인공지능 빅데이터 결합하여 완벽한 투자정보 데이터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YC투자그룹이 연일 이슈를 부르고 있다. 검증되지 않은 풍문과 뉴스에 휩쓸려 불완전한 투자가 아닌 철저하게 검증된 데이터를 이용한 전략적인 투자 방법을 구사하여 보는것은 어떨까?

“랭킹닭컴”의 푸드나무, 말복에 52주 신고가 경신... 과연 오늘의 상황은? 원본보기 아이콘

▶ 14년 이상 경력의 투자분석가들과 인공지능 빅데이터로 완벽한 투자전략 수립하기!


이들은 고도의 습득력으로 정보를 쓸어모아 인공지능 빅데이터 시스템에 입력하고 그 결과값을 산출하여 다시한번 검증을 거쳐 최종 데이터를 생성하고 투자자들에게 제공한다. 이들의 든든한 지원 아래 누구보다 앞서가는, 빛나는 시장의 리더가 되어보자.


▶ 이 험난한 주식시장에 빛나는 리더가 되어보자! YC투자그룹 무료체험 신청


관심 종목 코드 : 이트론 / 켐온 / 지나인제약 / 코웰패션 / 샘씨엔에스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