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론 앱, 무더위 극복 프로젝트 이벤트 진행

엑스페론 앱, 무더위 극복 프로젝트 이벤트 소개 이미지. [사진제공=엑스페론]

엑스페론 앱, 무더위 극복 프로젝트 이벤트 소개 이미지. [사진제공=엑스페론]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종합 골프생활 앱인 엑스페론이 무더위 시즌을 맞아 무더위 극복 프로젝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무더운 날씨에도 즐거운 골프생활을 즐기는 골퍼들을 위해 마련됐다. 엑스페론 앱 콘텐츠를 이용한 골퍼들에게 아르기닌, 홍삼고, 자양강장제 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상품들을 증정한다. 엑스페론 앱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선착순으로 앞서 언급한 프리미엄 건강제품들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엑스페론 앱은 나만의 커스텀 골프공을 제작하는 인생볼 서비스, 포인트와 경품 혜택이 가득한 홀인원 서비스, 프로 골퍼들이 사용하는 야디지 필수맵 무료 증정 서비스 등을 진행한다.


나만의 커스텀 골프공을 제작하는 인생볼 서비스는 원하는 UV프린트를 무료로 골프공에 입력해 커스텀 인생볼을 소장할 수 있다. 10더즌 이상 구매 시 개개인 취향을 담은 특별한 골프공과 회사나 단체 로고 커스텀 골프공,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시그니처 골프공 등을 자체 제작할 수 있다. 커스텀은 엑스페론 소속의 전문 디자이너가 고객이 요청한 디자인으로 인생볼을 제작한다.


홀인원 서비스는 라운딩 전 미리 신청한 후에 홀인원을 달성한 경우 여러가지 경품과 상금을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정규 골프장과 스크린골프장, 큐빙 자판기를 설치한 제휴 스크린 매장 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정규 골프장에서 엑스페론 골프공이나 타사 골프공을 사용해 홀인원을 달성하면 각각 상금 150만 포인트, 100만 포인트가 주어지고 추가로 홀인원 인증서 및 스코어카드, 현장 사진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스크린골프장은 홀인원 달성 시 제휴 스크린골프장과 일반 매장 각각 상금 50만 포인트, 30만 포인트를 제공하고 스크린 본사 홀인원 증명서와 현장 화면 사진 등의 경품을 얻을 수 있다.


야디지 필수맵 무료 증정 서비스는 스크린이나 정규 라운딩 전 엑스페론 앱에서 골프장의 코스맵을 확인한 후 홀인원에 참여하면 프로 골퍼들이 사용하는 12만원 상당의 야디지 필수맵을 무상으로 증정받을 수 있다. 엑스페론의 무더위 극복 프로젝트 이벤트의 상세 정보는 엑스페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스페론 관계자는 "참여 고객 모두에게 경품을 나눠줄 수 있는 이벤트들로 더욱 확장해나가겠다"면서 "온라인 앱과 오프라인 무인 시스템에 접목을 준비하고 있는 만큼 혁신적인 기술도입도 준비중인 만큼 새로운 플랫폼을 활용한 이벤트들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