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자동요리 전자식 전자레인지 2종 출시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 지원…누구나 쉽게 요리 가능

SK매직 23L 자동요리 전자식 전자레인지(MWO-230KH)

SK매직 23L 자동요리 전자식 전자레인지(MWO-230KH)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SK매직(대표 윤요섭)은 대용량의 다양한 요리를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23L 자동요리 전자식 전자레인지' 2종을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출시 제품은 각 메뉴별 출력과 조리시간이 설정된 총 20가지 자동요리 프로그램을 탑재해 맞춤 데우기부터 간편식과 냉동식품, 각종 홈디저트 조리까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 용량은 23ℓ로 넉넉한 공간을 제공해 많은 양의 요리도 한 번에 조리가 가능하다. 고출력과 360도 턴테이블 방식으로 더욱 빠르고 균일한 조리가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여기에 젖병소독, 스팀타월, 탈취 등 생활 편의 기능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10초, 1분, 3분 단위로 설정된 버튼으로 보다 세밀하게 조리가 가능하며 30초 단위 간편설정 버튼으로 추가 설정도 가능해 조리시간을 더욱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홈쿡, 가정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대용량의 다기능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SK매직은 주방가전 35년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신제품을 계속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