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여름맞이 '아시아 고메 트립' 프로모션 진행

파라다이스시티, 온더플레이트 '아시아 고메 트립'(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온더플레이트 '아시아 고메 트립'(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파라다이스시티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현지의 맛을 구현한 메뉴를 선보이는 '아시아 고메 트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에서 선보이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해외여행에 대한 향수와 갈증을 음식을 통해 달랠 수 있도록 마련했다.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이용 인원 제한 및 테이블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및 안심 손세정 물티슈, 1회용 위생장갑 비치 등 기본 방역 조치도 강화해 진행한다.

메뉴는 인기 여름 휴양지인 태국, 베트남, 인도네시아, 필리핀의 대표 음식들로 구성했다. 소프트크랩 튀김과 커리 소스가 어우러진 태국의 '뿌 팟 퐁 까리', 인도네시아식 볶음밥 '나시고렝' 및 볶음국수 '미고렝', 필리핀식 돼지고기 조림 '아도보', 생야채와 익힌 새우를 넣은 베트남식 월남쌈 '고이꾸온' 등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총 14종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베트남의 아이스 연유 커피 '카페 쓰어다'도 제공해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해외에 온 듯한 설레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아시아 고메 트립' 프로모션은 다음 달 31일까지 '온더플레이트' 점심과 저녁 시간에 만나볼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