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채용 확대…올 들어 두 번째 공채 실시

고용 창출 목소리에 적극 응답, 100% 채용 주니어 사원 모집 병행
7월 4일 서류접수 마감

동국제강, 채용 확대…올 들어 두 번째 공채 실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황윤주 기자] 올해 상반기 신입 공개채용 규모를 2배 확대했던 동국홀딩스 이 하반기에도 공채를 실시한다. .


동국홀딩스 은 올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30일 밝혔다. 당초 재학생 주니어 사원만 채용할 계획이었으나 기업의 고용 창출이라는 사회적 목소리에 적극적으로 응답하고자 채용 규모를 늘리기로 결정했다.

서울, 인천, 부산, 포항, 당진 등 사업장에서 인사, 법무, 생산관리, 영업, 마케팅, 생산, 안전, 환경, 디자인, 회계, 홍보, 기획, 구매, 관리 분야의 채용을 진행하며, 서류접수 기한은 7월 4일까지이다.


동국홀딩스 의 재학생 주니어사원 제도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인 4학년 1학기 재학생을 선발하는 제도다. 일반 기업의 인턴근무와 달리 졸업과 동시에 100% 채용이 보장된다. 2학기 기간 중 주1회 출근을 통해 주니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매월 소정의 학업비를 지원하고 있다.


동국홀딩스 하반기 공개 채용전형은 서류접수, 인성검사, AI면접, 1-day심층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동국홀딩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윤주 기자 h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