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제주, 딥티크와 여름 한정 ‘서머 에센셜’ 프로모션

그랜드 조선 제주가 오는 8월 15일까지 딥티크와 여름 프로모션으로 서머 에센셜을 선보인다.

그랜드 조선 제주가 오는 8월 15일까지 딥티크와 여름 프로모션으로 서머 에센셜을 선보인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그랜드 조선 제주는 오는 8월 15일까지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와 여름 프로모션으로 서머 에센셜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딥티크의 서머 에센셜 컬렉션과 함께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 고유의 향부터 전시공간, 가든, 다채로운 콜라보 식음 한정 메뉴까지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딥티크와의 식음 이벤트를 라운지앤바에서 선보인다. 딥티크의 신제품 캔들 시트로넬에서 영감을 얻은 레몬그라스 에이드 2잔과 싱그러운 시트러스 과일 모양의 누가 드 제주 디저트 1개로 구성된 디저트 세트를 선보인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딥티크 미니어처 캔들 시트로넬 35g과 딥티크 체험용 향수 샘플 2ml를 딥티크 코튼 파우치에 담아 함께 제공한다.


루프탑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에서는 딥티크 가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 중문의 자연경관을 내려다보며 로맨틱한 만찬과 함께 딥티크의 향기를 오롯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관 힐스위트 전용 럭셔리 패키지 ‘타임 투 샤인’ 패키지도 있다. 이 패키지는 그랜드 조선 힐스위트 1박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스낵 메뉴 J 바스켓이 제공되며,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준비한 13만원 상당의 럭셔리 뷰티 키트로 구성됐다.

그랜드 조선 제주 투숙객은 제주의 비경을 감상하는 발코니와 최상의 숙면을 제공하는 조선 클라우드 컬렉션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에서의 1박과 객실 내 미니바 무료 혜택, 가든풀·피크포인트 풀, 본관 피트니스·사우나와 유아용품, 여행일반용품, 건강운동용품, 펀·엔터테인먼트용품 등이 있는 렌딩 라이브러리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