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대한민국 동행세일 동참…“중소상공인 판로 지원”

신세계TV쇼핑이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한다.

신세계TV쇼핑이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신세계TV쇼핑이 경제 위기 극복을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인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참가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중소상공인의 우수 제품을 특가에 소개하는 ‘동행세일 특별 모바일 방송’을 행사 기간 동안 6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은 오는 24일을 중소상공인 상생의 날로 정하고 특집방송 ‘다가치 묵자’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 상품별 최대 30% 할인과 무료배송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독자 6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맛상무가 함께 출연해 상품 소개를 지원한다. 당일 맛상무는 구매 고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직접 선물하는 등 중소상공인 상품 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편성 상품은 알부자집 친환경 무항생제 계란, 한돈 돈마호크, 청정한상 국내산 자숙 돌문어 등이다.


신세계TV쇼핑 관계자는 “숙련된 제작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품의 장점을 소비자에게 잘 전달할 수 있는 중소상공인 지원 방송을 연내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