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미트, 비건 레스토랑 남미플랜트랩과 함께 팝업 스토어 오픈

- 비건 레스토랑 남미 플랜트랩과 식물성 고기로 만든 스페셜 콜라보 한정 메뉴 선보여
- 6월 18일~6월 24일 여의도 더 현대 서울, 6월 25일~7월 1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팝업스토어 진행

언리미트, 비건 레스토랑 남미플랜트랩과 함께 팝업 스토어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대표 식물성 고기 브랜드 ‘언리미트’와 비건 맛집 ‘남미플랜트랩’이 더 현대 서울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비건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언리미트는 대두, 완두 등에서 단백질을 추출해 만든 100% 식물성 대체육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최근 손꼽히는 식품 박람회 중 하나인 SIAL China에서 수상하는 등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남미플랜트랩은 건강하고 맛있는 비건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호텔 출신 셰프들이 모여 만든 비건 레스토랑으로, 다채로운 맛을 내는 각종 비건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매 시즌 선보이는 다양한 메뉴를 통해 미식가들의 발길을 모으는 인기 레스토랑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건강하고 맛있는 비건 음식을 연구하고 만든다’는 동일한 가치를 추구하는 두 브랜드가 협업해 만든 이번 팝업 스토어는 6월 18일~6월 24일에는 여의도에 위치한 더 현대 서울에서, 6월 25일~7월 1일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각각 약 일주일동안 진행된다.


팝업 부스에서는 슬라이스, 버거 패티, 민스, 풀드 바비큐 등 다양한 언리미트 제품과 후무스, 올리브 스프레드, 귀리마요 등 남미플랜트랩의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언리미트를 활용한 ‘비건 수제버거’, ‘비건 핫도그’, ‘시저 샐러드’와 ‘쿠반 포테이토’ 등 팝업 스토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팝업 스토어 내에 비치된 QR 코드를 통해 언리미트 카카오채널을 추가하면 홈페이지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언리미트 관계자는 이번 협업과 관련해 “비건 맛집의 대명사인 남미플랜트랩과의 콜라보 메뉴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 많은 분들께서 대체육을 활용한 맛있는 비건 메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