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기능성 베개 ‘가누다’ 단독 조건 판매

CJ온스타일이 국내 대표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 최고 인기 모델을 단독 조건으로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이 국내 대표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 최고 인기 모델을 단독 조건으로 판매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J온스타일은 국내 대표 기능성 베개 브랜드 ‘가누다’ 최고 인기 모델을 단독 조건으로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바른 수면 자세 형성과 숙면 효과가 뛰어나 수많은 고객에게 인생 베개로 꼽히는 프리미엄 기능성 베개다. 가누다는 2006년 출시 이래 총 매출 1500억을 달성하며, 기능성 베개 대명사로 입지를 굳혔다.

CJ온스타일은 오는 20일 오후 TV 라이브 채널에서 가누다 블루라벨 피아노를 최고의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제품은 목 견인 기능을 강화한 베개이며, 바르게 눕거나 옆으로 누울 때 어떤 자세이든지 최적화된 구조로 설계됐다. 51만 9000원인 더블 세트를 29만 8000원에 판매하며 사은품으로 베개 커버 2개도 추가 증정한다. 포토 상품평 작성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척추 스트레칭 기기인 스파인 냅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본품을 무료로 준다.


블루라벨 피아노는 가누다 제품 중 최고 인기 상품으로, TV 쇼핑 채널 중에서는 CJ온스타일과 협업해서 단독 판매한다. CJ온스타일은 기능성 베개의 개념이 생소하던 약 9년 전부터 가누다와의 파트너십을 공고히 다져왔다. 2013년 첫 상품 방송 이후 CJ온스타일에서만 총 50만 명 이상 고객이 가누다 베개를 구매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