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 개교 29주년 기념식 가져…우당대상에 이철용 시의회의장

경복대, 개교 29주년 기념식 가져…우당대상에 이철용 시의회의장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남양주)=이영규 기자] 경복대학교가 지난 4일 남양주캠퍼스 우당아트홀에서 '개교 29주년 기념식 및 우당대상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 우당대상은 이철영 남양주시의회 의장(복지행정과, 2008년 졸업)이 수상했다.

경복대는 또 취업률, 재학율, 산학수익률, 우수논문, 국가고시 합격률, 강의평가 우수교원 등 부문별 공적을 달성한 교직원에 대해 포상했다.


교육발전에 기여한 차동준 AI서비스경영과 교수, 문희숙 시각디자인과 교수, 양경희 물리치료과 교수는 이날 교육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김경복 경복대 총장직무대행은 "경복대는 앞으로 4차산업을 선도하는 혁신, 창조, 기업가적 역량과 미래 지향적 통찰력을 갖춘 창의융합 인재양성에 대학의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경복대는 교육부 발표 2017~2020 4년 연속 수도권대학(졸업생 2천명 이상) 중 통합 취업률 1위를 기록했다. 또 2020년 전국 4년제 대학 및 전문대학(졸업생 2천명 이상) 중 취업률 전국1위를 차지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