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2022년형 XM3 - 캐주얼브랜드 커버낫 이벤트

주 고객층 'MZ 세대' 공략 시동

르노삼성, 2022년형 XM3 - 캐주얼브랜드 커버낫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20일까지 2022년형 XM3 출시를 맞아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쇼룸 운영 및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르노삼성에 따르면 XM3가 전시된 팝업 쇼룸엔 커버낫과 컬래버한 여름 바캉스 컨셉트 룩북 화보가 함께 전시된다.

현장에선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쇼룸의 XM3 차량과 함께 찍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붙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 하면 추첨으로 뷰소닉 스마트빔, XM3 캠핑왜건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현장에 배치된 아이패드로 XM3 메인 영업거점 이벤트 'XM3에 진심인 사람 모두 모여라'에 바로 참여신청을 할 수 있다. 이 역시 추첨으로 베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커버낫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서 2021년 커버낫 썸머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22년형 XM3를 증정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마케팅본부장은 "XM3의 고객 층인 MZ세대 소비 취향에 맞춰 커버낫과 컬래버레이션 하게 됐다"면서 "MZ세대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2022년형 XM3의 매력을 잘 전달하고 흥행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