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행운 경품 이벤트도”

NS홈쇼핑은 오는 8일 코웨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브랜드 특집방송을 한다.

NS홈쇼핑은 오는 8일 코웨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브랜드 특집방송을 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8일 코웨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브랜드 특집방송을 편성했다고 7일 밝혔다.


코웨이 브랜드 특집방송에서는 아이콘 정수기와 슬립 매트리스 렌탈 및 케어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아이콘 정수기는 컴프레서를 없애 조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정수기 최초 Q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다. 렌탈 추가 옵션 중 선택에 따라 4개월 마다 전문가의 손길로 살균 키트 전문 관리도 받을 수 있고, 초간단 필터 교체 서비스를 선택하면 손쉬운 셀프 관리도 가능하다.

슬립케어 매트리스는 홈케어 전문가의 매트리스 케어를 받을 수 있는 렌탈 상품이다. 1400명의 홈케어 전문가들이 4개월마다 7단계 침대 클리닝 서비스를 해주어 사용하는 침대를 새 침대처럼 케어 해준다. 100만 고객 돌파 기념 이벤트로 방송 중 렌탈 상담을 신청하면 주소지 1건당 현재 사용하고 있는 매트리스에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무료로 1회 제공하는 체험기회를 얻을 수 있다.


황금열쇠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시간 경품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황금 열쇠를 준다. 당첨자는 9일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부담으로 연락처당 1회만 응모된다. 또한 신형 세단 기아 K8 행운 경품 이벤트에도 동시에 응모 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NS홈쇼핑 방송과 T커머스 NS샵플러스의 렌탈·상조, 여행·서비스 상품의 상담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신형 세단 K8을 준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코웨이 슬립케어 매트리스 100만 고객 돌파기념으로 고객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브랜드 특집방송을 마련했다”며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도 무료로 받아보시고, 행운 경품 이벤트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