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PB 하이메이드 상품 라인업 강화

롯데하이마트가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의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롯데하이마트가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의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의 제품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 4월 하이메이드를 4가지 하위 브랜드로 세분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제품 기본 성능에 충실한 가성비 제품 하이메이드 베이직, 차별화된 디자인을 갖춘 하이메이드 디자인,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맞춤형 상품 하이메이드 아이디어, 다양한 테마로 연관상품을 한데 묶어 선보이는 하이메이드 시리즈 등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가정에서 요리를 즐기는 ‘홈쿡족’을 위해 지난 5월 와플메이커와 2구 인덕션 등 이슈 주방가전을 출시했다. 6월엔 개인 위생에 관한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한다. 하이메이드 아이디어 라인 신제품 초음파 세척기는 고객 건강을 고려한 친환경 제품이다. 소형 식기류, 과일, 식자재 등을 세제를 이용하지 않고 초음파로 살균 세척해준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롯데하이마트는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PB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하이메이드를 하위브랜드로 세분화하고 상품 라인업을 늘려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격과 성능, 그리고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알맞은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