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온라인, 착한 소비 캠페인…동참 고객에 마일리지 혜택

홈플러스 온라인은 환경의날을 맞아 '지구를 살리는 착한 소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홈플러스 온라인은 환경의날을 맞아 '지구를 살리는 착한 소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홈플러스 온라인은 환경의날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지구를 살리는 착한 소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온라인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것만으로 친환경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착한 소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필(必) 환경 기획전’ 행사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최대 5000원)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주고, 에코 장바구니 4종(10만장 한정) 구매 시에는 마일리지 1000점을 추가로 적립해 준다.

홈플러스 온라인은 2004년부터 회수가 가능한 플라스틱 박스(트레이)를 사용하는 등 환경 보호 노력을 지속해왔다. 2015년엔 비대면 배송용 ‘생분해성 봉투’를 도입했고, 2019년 7월엔 아이스팩도 ‘물 아이스팩’으로 전환했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지구의 날을 맞아 고객과 함께하는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어 뜻깊다“며 “온라인의 특성을 살려 친환경 가치를 창출하는 착한 소비 문화를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