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그린카드로 20만원 결제시 에코머니 1만점 지급"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이마트와 녹색소비 활성화 위한 이벤트
녹색제품 결제 시 에코머니 포인트 10배 적립 혜택도

비씨카드 "그린카드로 20만원 결제시 에코머니 1만점 지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비씨카드가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이마트와 함께 녹색소비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전국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녹색제품과 농산물을 그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에코머니 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먼저 기간 내 해당 가맹점에서 비씨그린카드로 누적 20만원을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에코머니 포인트 1만점이 지급된다.(선착순 마감은 매일 오전 홈페이지 공지)


저탄소 및 무기농 인증 제품과 2000여종의 농산물을 그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에코머니 포인트를 10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인당 최대 1만점까지)


이벤트 모두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장길동 비씨카드 영업본부장(상무)은 "비씨카드는 환경부 및 여러 협력사와 함께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실천에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국민들의 친환경 소비 활성화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