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확신라이브'서 바디프랜드·다이슨 구매하세요"

18일 오후 12시 30분부터 바디프랜드 '더팬텀', '더파라오' 렌탈 판매
20일 오후 8시부터 다이슨 '디지털 슬림 플러피' 라인 상품 판매

신한카드 "'확신라이브'서 바디프랜드·다이슨 구매하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신한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바디프랜드, 다이슨과 함께 안마의자, 청소기 등 인기 생활 가전제품을 신한카드 확신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오후 12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인터파크TV를 통해서 바디프랜드가 2021년 신제품으로 출시한 안마의자 '더팬텀'과 '더파라오'를 렌탈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 실시간으로 상담을 신청하고 렌탈 계약까지 체결하는 고객에게는 첫 달 렌탈료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지급한다. 54만원 상당의 유전자 진단 키트, 바디프랜드 무선 목·어깨 안마기, 안마의자 러그 등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방송 시간 중 상담 신청만 해도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바디프랜드 무선 목·어깨 안마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0일에는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다이슨의 신제품 청소기 '디지털 슬림 플러피'와 '디지털 슬림 플러피 플러스'를 소스라이브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판매한다. 소스라이브 앱은 실시간 방송을 통해 여러 상품을 판매하는 쇼핑 전용 앱이다.


다이슨의 디지털 슬림 제품은 기존 V11 무선 청소기보다 30% 더 가볍고, 20% 더 작으면서 다이슨 특유의 강력한 성능을 그대로 담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사용하던 청소기를 반납하면 20만원 보상 할인금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결제 시 8%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2만 마이신한포인트도 추가로 지급한다. 이 혜택은 방송 종료 후 1시간 후인 오후 10시까지 적용된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