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 행원에게 '디지털 인재' 강조한 권준학 농협은행장

권준학 농협은행 은행장이 14일 2021년 상반기 공채 신입행원 34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권준학 농협은행 은행장이 14일 2021년 상반기 공채 신입행원 34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디지털 금융의 시대, 열정과 패기를 갖춘 신입행원 여러분이 적극적으로 디지털 역량을 키워 농협은행을 이끌어 나가는 디지털 인재가 돼 달라."


권준학 NH농협은행장은 지난 14일 2021년 상반기 신입행원 34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온라인 특강에서 이같이 밝혔다.

4차 산업혁명을 주제로 한 이번 특강에서 권 행장은 고객 중심의 종합 디지털 플랫폼으로의 도약을 위해 변화와 발상의 전환에 대해 역설했다. 또 농협은행 고유의 따뜻한 디지털 금융을 구현하기 위해 신입행원들의 디지털 신사업 추진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에 동참해달라고 독려했다.


그는 또 농협은행의 일원으로써 만들어내는 성과가 농협은행은 물론 농업·농촌의 성장을 지원하고, 함께 상생하는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며, 농협의 공익적 가치를 가슴 깊이 품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하는 마음가짐을 주문했다.


2021년 상반기 공채 신입행원은 4월말부터 총 3주간의 온라인 교육을 마친 후, 5월 중순 전국 영업점으로 배치될 예정이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