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무제한 망고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 시작

서울드래곤시티, 망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 망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8월29일까지 망고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의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래서리 'THE 26'에서 운영하는 디저트 뷔페 '망고 스튜디오'는 고품질 망고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디저트 뷔페다. '남산 파노라마 뷰'를 감상하며 망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이번 '망고 스튜디오'에서는 '바카디 카르타 블랑카'로 제조한 웰컴 칵테일과 함께 망고의 식감과 풍미를 살린 ▲망고 무스 젤리 ▲망고 크레페 ▲망고 크런치 ▲망고 까눌레 등 전문 파티시에가 만든 16여종의 디저트를 제공한다. 신선한 요리를 즉석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스테이션 코너에서는 바로 조리한 ▲망고 스티키 라이스 ▲망고 카야 토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동남아시아의 꼬치 요리인 사테와 함께 ▲떡볶이 ▲깐풍기 ▲컵스시 등 다양한 메뉴를 준비했다. 망고 디저트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음료 부스를 운영해 칵테일, 스파클링 와인, 생맥주, 소프트 드링크 등 다양한 주류와 음료도 마련했다.


운영 시간은 매주 주말 및 공휴일 오후 12시부터 2시까지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6만원, 만 12세 이하 어린이 4만원이다.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했으며, 네이버 예약 시 5%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서울드래곤시티는 까다롭게 엄선한 고품질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서울 시내 전경의 파노라마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망고 스튜디오'에서 올 여름도 시원하고 달콤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