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수제맥주 맛집으로…국내외 20여종 판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젠틀맨라거와 조커 골든 페일에일.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젠틀맨라거와 조커 골든 페일에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이마트24는 국내 수제맥주 제조업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의 젠틀맨라거, 조커 골든 페일에일 등 수제맥주 2종 판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는 2019·2020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한 양조장이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젠틀맨라거는 알코올 함량 7.6%로 일반 맥주 보다 진하고 깊은 맛과 향이 특징이다. 2019년 대한민국 주류대상 라거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한 상품으로 라거 특유의 고소함과 진한 풍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조커 골든 페일에일은 깨끗한 황금빛 컬러와 산뜻한 홉 향이 매력적인 수제맥주로, 깔끔한 바디감에 홉이 주는 경쾌한 풍미가 어우러져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맛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5월말까지 젠틀맨라거, 조커 골든 페일에일 2종에 대해 4캔 1만원에 판매한다.


이마트24는 다양한 맛과 풍미를 지닌 국내외 수제맥주를 지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현재 스퀴즈브루어리의 어반래빗 2종, 제주맥주, 핸드앤몰트 등 국내 양조장에서 제조되는 수제맥주와 독일 프리미엄 크래프트 맥주 SA.RANG.HAE 2종 등 총 20여종에 이르는 국내외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이마트24 관계자는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스퀴즈 브루어리, 제주맥주 등 다양한 수제맥주를 확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상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