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박준희 관악구청장, 백신 접종 첫날 예방접종센터 점검

만 75세 이상 어르신 및 데이케어센터 입소자 약 3만2800명 대상 무료 접종

[포토]박준희 관악구청장, 백신 접종 첫날 예방접종센터 점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박준희 관악구청장이 15일 오전 9시경 관악구민종합체육관에 설치된 코로나19 예방접종센터(낙성대로3길 37)를 방문, 실·내외 시설 현황 및 센터운영 전 준비 상황 등을 확인, 의료진과 직원들을 격려했다.


구는 이날부터 1946년12월31일 이전 출생하신 만 75세 이상 어르신 및 데이케어센터 입소자 약 3만2800명을 대상으로 백신 무료 접종을 한다.

접종은 오전 10시 관악데이케어센터 입소자(1945년생) 어르신 첫 접종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접종 백신은 화이자이며, 개인별 접종일자는 개별적으로 동 주민센터에서 안내할 계획이다.


접종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주소지 동 주민센터 및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구민들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백신접종을 할 수 있도록 철저한 대책을 마련, 일상회복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원활한 백신접종이 이뤄질 수 있도록 구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