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가든, ‘대규모 버스광고’ 실시...인증샷 이벤트 진행

'우리 동네 내추럴가든을 찍어라!' 이벤트 참여 시 경품증정

내추럴가든, ‘대규모 버스광고’ 실시...인증샷 이벤트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자연주의 천연섬유 쇼핑몰 내추럴가든이 수도권 주요 노선의 버스 광고를 시작했으며, 이와 관련 버스 광고의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우리동네 내추럴가든을 찍어라!'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진행되며, 단순히 버스 광고를 응원하는 댓글만 달아도 1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한, 버스의 외부에 부착된 해당 업체의 광고를 찍어 내추럴가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하고 해시태그 #내추럴가든 #린넨전문 #네추럴가든버스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이벤트 창에 게시물의 링크를 올리면 무조건 10,000원의 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168,000원 상당의 리투아니아린넨 ST롱남방을 지급하며, 2등에게는 84,900원 상당의 에센 스트라이프 펀칭 린넨 원피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우리의 자연주의, 천연섬유 컨셉과 더불어 컨셔스 패션과 지속가능한 패션에 대한 고민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싶었다" 며 "버스 광고를 통해 온라인에서 만나지 못했던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 고 말했다.

그러면서 "인증샷 이벤트에 풍성한 상품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한다. 이번 이벤트와 광고처럼 더 많은 고객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갈 예정”이라며 “버스 외에도 온 오프라인의 다양한 광고와 지상파 라디오 광고 역시 준비 중이고, 상품 역시 기존의 의류, 잡화류 외에 다양한 영역에서 자연주의를 담아낸 상품을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