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파나마에 중남미 첫 프리미엄 브랜드샵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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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LG전자 가 중남미 고객들을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브랜드샵을 열어 중남미 시장을 공략한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 는 지난 23일(현지시간) 중남미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파나마 수도인 파나마시티에 470㎡ 규모의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열었다. LG전자 는 브랜드샵에 LG 시그니처존, LG 씽큐존 등을 마련해 고객들이 프리미엄 제품을 둘러보고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 전자상거래가 빠르게 활성화되고 있는 중남미 시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브랜드샵도 이날 함께 오픈했다. 변화하는 소비행태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 브랜드샵을 병행하는 옴니채널을 강화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LG전자 는 밝혔다.


LG전자 중남미지역대표 정규황 전무는 "파나마에 오픈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샵은 중남미 고객들에게 LG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현지에서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펼치며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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