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쇼핑하면 항공권 드려요"…지니스토어 구매 이벤트

진에어 "쇼핑하면 항공권 드려요"…지니스토어 구매 이벤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진에어 는 설 연휴를 앞두고 지니스토어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니스토어에서 누적 구매금액별로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제공하는 ‘3-6-9 플렉스’ 이벤트로 다음달 17일까지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 시 국내선 편도 항공권 1매, 60만원 이상 구매 시 2매, 90만원 구매 시 3매를 증정한다. 항공권 탑승 기간은 3월 2일부터 6월 2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항공사 자체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항공권으로 혜택을 되돌려주는 형식으로 항공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시도되는 것이다.


또 명절 선물로 인기있는 정관장 등 건강기능식품 선물 세트를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존 유통채널이나 면세점 보다도 낮은 가격의 상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진에어 는 앞으로 지니스토어 상품의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다. 2월에는 발뮤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상품 입고를 시작으로 함안 수박?통영 굴? 충주 사과로 만든 애플사이더 등 취항지 인근 지역의 특산물을 활용한 선물세트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진에어 는 “지니스토어라는 새로운 플랫폼을 통해 지니키친 더리얼과 같은 항공여행에 특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쇼핑 연계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시도를 계속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