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내달 1일부터 ‘희망 2021 나눔 캠페인’ 전개

영광군, 내달 1일부터 ‘희망 2021 나눔 캠페인’ 전개 원본보기 아이콘


[영광=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내달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62일간)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 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희망 2021 나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언론사에서만 접수하며 금융기관의 온라인 접수창구를 이용해 기탁하는 방식으로 사회복지과와 읍·면사무소에서도 모금을 대행한다.

모금된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군으로 다시 배분되며 긴급지원, 사회복지시설 지원, 저소득층 주택개보수사업, 어려운 이웃 물품 지원 등 공공복지서비스를 보완하는 다양한 분야에 지원된다.


매년 군에 배분된 성금액은 모금액 대비 200% 이상으로 모금액이 많을수록 더 많은 금액이 군에 배분되며 많은 사람이 참여할수록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준성 군수는 “사랑의 온도가 올라가 따뜻한 나눔과 온정이 넘치는 지역을 만들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꿈을 전달해주시는 뜻깊은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며 “각계 각층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이전성 기자 leejs787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