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보아 플리스 컬렉션 출시

의류부터 슈즈·액세서리 총망라

휠라, 보아 플리스 컬렉션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는 보아 플리스 소재를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전방위 패션 아이템에 적용한 '보아 플리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옐로, 틸, 레드 등 트렌디한 색상을 포인트 컬러로 적용한 ‘팔레트 보아 재킷’, 칼라형 재킷과 후드형 재킷 두 가지로 소프트한 컬러감까지 지닌 ‘크레마 보아 플리스’는 올 시즌 휠라 대표 보아 재킷이다.

‘팝콘 보아 플리스 재킷’은 전면 패널 컬러 블록과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우터로, 동일한 디자인의 ‘팝콘 보아 플리스 베스트’도 함께 출시됐다. 엉덩이를 살짝 덮는 중간 길이에서 더욱 길어진 보아 재킷도 눈에 띈다. 무릎까지 오는 여성용 ‘여성 후드 롱보아 재킷’은 길어진 길이만큼 탁월한 보온성을 갖췄다.


휠라의 베스트 슬라이드(슬리퍼) 슈즈인 드리프터의 퍼 버전인 ‘드리프터 크레마 패치’ 슈즈는 발등 부분에는 보아 소재를, 신발 바닥에는 벨벳 소재를 입혀 부드럽고 폭신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발등 보아 위 휠라 로고로 디자인 포인트를 가미했으며, 핑크와 베이지, 블랙 3가지 색상으로 계절적 감각을 극대화했다. 이밖에도 ‘팝콘 샤코슈백’, ‘팝콘 미니백팩’, ‘보아 힙색’, ‘팝콘 에코백’ 등 액세서리도 다양하게 출시됐다.


휠라 보아 플리스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전국 휠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탁월한 보온성과 경량성, 부드러운 감촉 등 다양한 장점을 지닌 보아 플리스는 최근 겨울 의류 대표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라며, “의류는 물론 슈즈, 액세서리까지 소재 적용 범위를 넓힌 휠라의 보아 플리스 컬렉션은 개성을 표현하면서도 실용적인 겨울 패션을 고민하는 분들께 색다른 제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