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출시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롯데제과가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 3월 출시돼 일주일만에 완판됐던 ‘롯데제과X흔한남매 한정판 과자세트’에 이은 2탄이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에는 ‘치토스’, ‘칸쵸’, ‘꼬깔콘’, ‘카스타드’, ‘칙촉’ 등 인기 제품 9종과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도록 슬레이트, LED조명, 스티커, 플레이카드 등 4종의 구성품이 함께 들어가 있다. 또 과자선물세트 케이스는 절취선에 따라 자르고 붙이면 영상제작 놀이판과 휴대폰 거치대로 변신, 4종의 구성품과 함께 영상제작 놀이를 할 수 있게 만들었다.

‘롯데제과X흔한남매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는 11번가를 시작으로 추후 판매 채널을 확대할 예정이다. 11번가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1만8900원이다.


롯데제과는 향후 소비자들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셉트의 과자선물세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