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는 말이야~" 파스쿠찌, 여름시즌 음료 7종 출시

"라떼는 말이야~" 파스쿠찌, 여름시즌 음료 7종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파스쿠찌가 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스 라떼, 아이스티 등 신제품 음료 7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이스 라떼 신제품 3종은 '라떼는 말이야~ 파스쿠찌!'를 콘셉트로 콜드브루, 달고나, 치즈폼, 펄 등 색다른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떼 3종은 ▲달콤한 달고나와 콜드브루 특유의 초콜릿 풍미를 조화롭게 즐길 수 있는 ‘달고나 콜드브루 라떼’ ▲달콤한 달고나와 고소한 치즈크림 폼에 에스프레소를 더해 단짠단짠하게 즐길 수 있는 '달고나 치즈폼 라떼' ▲쫀득한 펄, 달콤한 흑당, 진한 콜드브루가 조화를 이룬 ‘흑당 펄 콜드브루 라떼’ 등이다.


대용량 아이스티 4종도 출시한다. '더욱 커진 용량으로 빠르게 무더위 탈출'을 콘셉트로, 다양한 맛의 아이스티를 대용량 리유저블 컵(약 600g)에 담아 제공한다.


신제품 4종은 ▲달콤한 복숭아와 향긋한 우롱차가 잘 어우러진 ‘피치우롱 빅 아이스티’ ▲상큼한 파인애플과 마테차가 잘 어우러져 청량감이 돋보이는 ‘파인마테 빅 아이스티’ ▲달콤한 복숭아와 홍차가 조화를 이룬 ‘복숭아 빅 아이스티’ ▲새콤달콤한 라즈베리의 맛과 향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라즈베리 빅 아이스티’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