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경매 전문 ‘대장TV’,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 “3가지 수입 파이프라인 구축 가능”

부동산경매 전문 ‘대장TV’,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 “3가지 수입 파이프라인 구축 가능” 원본보기 아이콘

소액경매 및 부동산경매 전문 유튜브 채널 ’대장TV’가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장TV가 진행하는 이번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는 3가지 수입의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는 교육을 모두 무료로 알려주는 것이다. 먼저 첫 번째로 부동산 경매의 이론 교육을 배우고, 부동산 경매의 모든 공정을 체험하게 된다.

이 과정을 통해 소액으로도 충분히 부동산 경매가 가능하다는 것을 현실적으로 깨달으며, 직접적으로 수익이 창출되는 것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 해서 진정한 부동산 경매 투자로 거듭나게 된다.


두 번째, 부동산 경매를 진행하면서 행동한 모든 것들을 블로그에 포스팅, 기록하면서 브랜드 블로그로 육성한다. 더 나아가 최적화 블로그로 양성하여 애드포스트 및 체험단, 기업 브랜드 광고를 수주받아 수입을 발생시킬 수 있다.


세 번째로, 부동산 경매를 진행하면서 했던 외부활동 및 느낀 점 등을 영상으로 기록해 개인 미디어플랫폼인 유튜브에 업로드, 다른 초보 경매투자자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다. 특히 개인 유튜브의 성장 및 이후에는 광고 설정으로 수입이 발생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함께할 3가지 수입 파이프라인 구축 동행자 1명은 추첨을 통해 선발하며, 오는 22일 오후 6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추첨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장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장TV 관계자는 “부동산경매, 소액경매를 시작하는 분들은 현실적인 도움이 필요하다. 이러한 전 과정을 함께할 동행자를 선발해 진정한 부동산 경매 투자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