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코로나19에 온라인으로 자산관리 세미나 개최

교보생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자산관리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자산관리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 교보생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자산관리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되며, 부동산과 주식, 세금, 보험 등을 주제로 주제별 전문가와 교보생명 재무설계센터장, 웰스매니저(WM) 등이 강연자로 나선다.

초대를 받은 고객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세미나를 시청할 수 있으며, 시청한 고객 가운데 매회 100명을 선발해 경품도 전달할 예정이다.


첫 세미나에서는 이재국 금융연수원 겸임교수가 '제로금리 시대와 공시가격 상승에 따른 부동산 관리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김영관 교보생명 강남재무설계센터 웰스매니저는 '부동산 공시가격 상승에 따른 상속·증여 준비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언택트 자산관리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비대면 자산관리 세미나는 물론,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언택트 마케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