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농가 상생 소비 이벤트…"11번가 입점 농협 20%할인"

11번가 입점 지역농협, 어글리 러블리 상품, 상생상회 20% 할인

NH농협카드, 농가 상생 소비 이벤트…"11번가 입점 농협 20%할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NH농협카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판매가 위축된 농가들의 판로 확보를 지원하기 위해 상생 소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8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11번가와 협력해 '농협과 함께 하는 같이 사는 가치 소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1번가에 입점한 지역농협 상품에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입점 농협은 농협몰과 제주·대구경북능금·익산원예·부여조공·논산조공·강원농협 등이다. 행사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할인금액은 최대 1만원이고 ID당 1일 1회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외관상의 이유로 출하되지 못한 농산물 판매를 지원하는 11번가 '어글리 러블리' 상품에 대해서도 20% 할인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이며 5000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서울시, 상생상회, 11번가에서 추진하는 '함께 돕는 상생상회' 이벤트에서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대상은 상생상회 판매상품 중 11번가 온라인 판매 상품(성주참외, 영광굴비, 팔공상강한우, 괴산옥수수 등)이다. 행사 기간은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각 행사는 NH농협카드(채움) 개인회원 및 개인사업자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할인 비용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