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숨쉬듯 자연스럽게'

사진=프론트로우

사진=프론트로우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컨템포러리 브랜드 '프론트로우(FRONTROW)'가 국내 아티스트 5인과 촬영한 드라마 캠페인 'LIFE IS DRAMA' 화보를 공개했다.


프론트로우의 2020년 S/S 드라마 캠페인 'LIFE IS DRAMA'는 '평범한 매일이 모인 내 삶이 곧 드라마'라는 슬로건과 '#들려줘너의드라마' 라는 해시태그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대와 체형, 직업을 가진 인물들이 일상 속에서 프론트로우와 함께하는 순간을 보여준다.

인물의 삶, 그 속의 이야기라는 테마를 통해 드라마 요소를 강조하고, 각 인물의 개성과 특징을 보여줄 수 있는 집, 작업실 등을 촬영 공간으로 활용하여 그들의 공통분모인 프론트로우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 담백하게 풀어내 폭넓은 연령층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스트리트 문화를 상징하는 타투이스트 미래, 요가 디렉터 변서빈, 디자이너 겸 모델 우노초이, 세라미스트 전현지, 댄서 신지원까지 드라마 같은 삶을 살고 있는 총 5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프론트로우와 5인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한 드라마 캠페인 'LIFE IS DRAMA' 영상과 드라마컬렉션 제품들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