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세요"

시몬스 갤러리 · 시몬스 맨션에서 '카카오페이' 통해 간편하게 시몬스 침대 구매 가능

"시몬스 침대,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세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카카오페이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모바일 결제 수단을 선호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카카오페이를 도입했다. 카카오페이 결제 서비스는 시몬스본사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본사가 운영하는 위탁대리점 '시몬스 맨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도입을 통해 카카오페이 사용자는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스마트폰에 생성된 카카오페이 바코드를 스캔해 침대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 침대가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 중인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카카오페이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페이에 연결된 신용카드가 시몬스페이 제휴 카드사일 경우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추가적인 금융 이자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침대를 구비하는 새로운 소비 방식으로 부상하며 코중저가 매트리스 렌탈 시장의 대안으로 떠올랐다. 시몬스페이를 통해 구매시 250만원 침대는 매달 6만9000원, 350만원 침대는 매달 9만7000원, 500만원 침대는 매달 13만원8000원만 부담하면 된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