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2020년 1월1일 '통큰절' 쏜다…치킨부터 과일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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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롯데마트가 2020년 1월1일 ‘단 하루, 대한민국을 널리 이롭게 하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대한민국 ‘통큰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명 ‘통큰절’은 통큰 브랜드 론칭 10주년의 의미를 담았다. 롯데마트는 2010년 ‘통큰 치킨’이라는 빅 히트 아이템을 선보인 이래 통큰 브랜드 제품들을 선보였다.

롯데마트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중국의 광군제 같은 국가 차원의 쇼핑 축제처럼 통큰절을 롯데마트 대표적인 쇼핑데이로 키우겠다는 방침이다. 이를 계기로 향후 온라인 이용 고객의 오프라인 유입도 점차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통큰절인 2020년 1월1일에는 단 하루, 탄생 10주년을 맞이하는 ‘통큰 치킨’ 1+1 행사를 진행해 롯데, KB국민, 현대카드 결제 시 통큰 치킨 2통을 5000원(한정수량)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감귤, 딸기 등의 신선식품과 인기 생필품을 초저가에 준비했다.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사은품과 상품권 중복 증정이 가능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엘포인트회원이 3만원 이상 구매 시 ‘같이가요’ 장바구니(소형)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와 ‘롯데상품권 5000원권’을 중복해 증정한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2020년은 통큰절 행사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가격 경쟁력을 갖춘 대형마트 이미지를 구축하고자 한다”며 “단 하루만 만날 수 있는 파격 행사를 준비한 만큼 온라인 이용 고객의 오프라인 방문도 내심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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