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 아르투아 '비컴 언 아이콘' 캠페인, ‘트위터 브랜드 어워드 2019’ 수상

스텔라 아르투아 '비컴 언 아이콘' 캠페인, ‘트위터 브랜드 어워드 2019’ 수상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트위터 브랜드 어워드 2019’ 사회공헌 캠페인 부문인 ‘퍼포즈’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비컴 언 아이콘'이 올 한 해 트위터에서 가장 성공적인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선정됐다.

이 캠페인은 자신이 처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한국 여성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당당하고 능동적인 여성상인 배우 김서형, 싱어송라이터 김윤아, 개그우먼 겸 컨텐츠 크리에이터인 송은이를 캠페인 모델로 발탁,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제작해 트위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파했다. 캠페인 영상 ‘꿈은 단절되지 않는다’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담당자는 “각 분야에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스타가 된 세 여성 아이콘들과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의 응원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려고 노력했다”며 “대표적인 글로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인 트위터로부터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매우 영광이며 스텔라 아르투아는 물 부족으로 고통받는 개발도상국의 여성을 돕는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희망의 사회적 메시지를 적극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