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도 하반기 강서시장 리더 포럼 개최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 강서지사 16일 유통인, 종사자와 함께 도매시장 상생발전 방안 모색, 소통과 협력의 시간 가져

2019년도 하반기 강서시장 리더 포럼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 강서지사는 16일 '2019년 하반기 강서시장 리더 포럼'을 개최했다.


강서도매시장 유통인과 시장 종사자를 대상으로 개최하는 이 행사는 도매시장 현안과 유통 및 농업환경 변화 공유, 다양한 전문가 특강을 통한 서비스 마인드 및 리더십 함양 등을 목적으로 하며 농식품 관련 각 분야의 리더들이 모여 도매시장의 지속적 발전을 모색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강서도매시장 유통인과 종사자, 공사 직원 등 총 100여명이 참석, 내년도 강서시장 주요 업무 공유, 우수 유통인 및 공로자 표창(총 6명), 고객만족 전문가 특강, 설문조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건강하고 행복한 소통 만들기’를 주제로 한 전문가 특강은 업무 현장에서 필요한 소통의 법칙과 고객과 원활한 소통에 도움이 되는 여러 가지 기술을 전달, 포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노계호 공사 강서지사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강서도매시장이 주도적인 변화와 혁신을 해 농수산물 유통산업과 도매시장 발전에 기여해 줄 것을 당부한다”고 말했다.

포럼에 참가한 유통인들은 설문 조사를 통해 “유익한 시간이었으며, 본 포럼이 앞으로도 유통 트렌드를 공유하고 도매시장 발전을 위해 공감을 이루는 장으로서 자리매김했으면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공사는 이 같은 유통인들 의견을 토대로 내년도 상반기에 더욱 알차고 유익한 포럼을 개최할 예정이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