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하, 정은지 '겨울왕국2' 커버 감탄 "성대 렌탈하고 싶다"

배우 신재하(좌)·에이핑크 정은지(우). 사진=신재하·정은지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신재하(좌)·에이핑크 정은지(우). 사진=신재하·정은지 인스타그램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허미담 인턴기자] 배우 신재하가 가수 정은지의 음색에 감탄했다.


15일 신재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대 3분만 렌탈하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화 '겨울왕국2' OST를 커버하는 정은지의 모습이 담겼다.

신재하의 게시글에 정은지는 "3분도 안 된다"며 성대를 빌려줄 수 없다는 댓글을 달아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지난 2015년 방송된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에 함께 출연해 우정을 쌓아온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신재하 인스타그램

사진=신재하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앞서 지난 14일 정은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화 '겨울왕국 2' 영어 버전 OST 커버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정은지는 원곡보다 3키를 높여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커버 영상은 16일 오후 8시 기준 조회 수 45만을 돌파했다.


한편 신재하는 SBS 월화드라마 'VIP'에서 VIP 전담팀 사고뭉치이자 재력가 아들이라는 신분을 숨기고 취업한 마상우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허미담 인턴기자 damd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