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27일까지 다이렉트 전용 ELS 가입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미래에셋증권 는 오는 27일까지 비대면(모바일) 계좌 개설 고객을 위한 다이렉트 전용 ELS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기간 동안 이벤트 참여 신청 후 10만원 이상 가입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참여 신청 후 누적 100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을, 최초 ELS 상품 거래 고객에게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다이렉트 전용 ELS는 비대면 계좌 개설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온라인으로만 거래되는 만큼 거래비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또 최소 가입 금액도 10만원 이상 1만원 단위로 낮아 소규모 자산이라도 투자가 가능하다.


다이렉트 전용 ELS을 가입할 수 있는 계좌는 미래에셋증권 m.ALL앱에서 쉽고 빠르게 개설이 가능하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와 m.ALL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상화 미래에셋증권 디지털Biz본부장은 "온라인 거래의 편리성이 증대됨에 따라 ELS 상품 또한 모바일 거래를 중심으로 온라인 거래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다이렉트 전용 ELS 상품과 같이 온라인 거래 고객의 부담은 줄이고 혜택은 늘리는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