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장악한 미니언즈·스누피…인터파크, 입장권 20% 할인

12일까지 '2019 캐릭터 탐구생활' 기획전…최대 50% 할인

전시회 장악한 미니언즈·스누피…인터파크, 입장권 20% 할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한진주 기자] 인터파크가 캐릭터 관련 전시회 입장권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인터파크는 오는 12일까지 '2019 캐릭터 탐구생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캐릭터 전시회 할인 외에도 캐릭터 리빙·문구·피규어 제품들을 특가로 소개하고 캐릭터의 인생관과 철학이 담긴 에세이들도 추천한다.

'미니언즈 특별전'은 미니언 군단의 애니메이션 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아트웍부터 실물 스케일의 3D 캐릭터 모형, 다양한 인터랙티브 체험물을 전시한다. 인터파크 전시 11월 랭킹 1위, 판매점유율 20.7%를 차지하고 있다. 2020년 3월15일까지 인사센트럴뮤지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인터파크에서 20% 할인된 특별가에 예매 가능하다.


인터파크 전시 11월 랭킹 2위에 오른 '투더 문 위드 스누피(To the moon with snoopy)'는 달 착륙이라는 인류의 위대한 도전과 스누피 캐릭터에 영감을 받은 한국 아티스트들이 현대미술과 패션으로 풀어낸 작품들로 구성돼있다. 있다. 내년 3월 1일까지 롯데뮤지엄에서 전시되며 인터파크에서는 정가에서 20% 할인가로 예매중이다.


곰돌이 푸의 '안녕, 푸 展'은 올림픽 공원 내 소마미술관에서 내년 1월5일까지 열린다. 곰돌이 푸 탄생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와 런던 소더비 경매를 통해 높은 가치를 입증한 오리지널 작품들이 소장가들에게 반환되기 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전시다.

어린이 예술교육전문가와 함께 아트 스토리텔링, 작품감상, 전시 연계 표현활동 등을 배우는 ‘키즈 아틀리에’, 엄마가 직접 만드는 곰돌이 푸 양모펠트 클래스 등 어린이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들도 마련돼 있다. 기획전 기간에 동안 입장권을 50% 할인해 75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이달 말까지 체험형 로봇 박물관 강동브이센터에서 열리는 ‘로보트 태권브이’ 관람권도 31%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인터파크 전시사업팀 이상준 담당은 "100년의 역사를 가진 디즈니부터 토종 캐릭터 태권브이에 이르기까지 동심을 사로잡은 캐릭터들은 나이가 들어도 사랑받는 힘을 가지게 되어 탄생 과정을 보여주는 전시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며 "인터파크의 '2019 캐릭터 탐구생활' 기획전이 다가오는 겨울 방학 기간 관람할 티켓을 저렴하게 미리 예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진주 기자 truepear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