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로킨, 中물류기업 연례회서 우수·혁신기업 등 2개부문 수상

CJ로킨, 中물류기업 연례회서 우수·혁신기업 등 2개부문 수상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CJ대한통운 은 중국 자회사인 CJ로킨이 지난달 23~24일 윈난성 쿤밍에서 열린 '제17회 중국 물류기업가 연례회의'서 2개 부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CJ로킨이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부문은 ▲2019 중국 우수물류기업 ▲2019 중국 물류혁신 등 2개다.

CJ로킨은 CJ대한통은 고유의 첨단 TES(Technology, Engineering, System&Solution) 기술 역량을 중국 현실에 맞게 최적화 한 점, 장쑤·산둥·후베이 등지에 대규모 지능형 물류센터를 건설, 중국 물류산업계에서 첨단·지능화의 외연을 확장한 데 기여하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CJ로킨 관계자는 "첨단 물류기술 역량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가고 스마트 물류 체계를 끊임없이 발전시켜 중국 스마트 물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대한통운은 지난 2017년 중국 상하이 CJ로킨 본사에 해외 첫 연구개발 거점인 'TES 이노베이션 센터 차이나'를 열고 첨단 물류 신기술 및 컨설팅 역량 향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