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5종 프리미엄 치즈 담은 '굽네 시카고피자' 출시

굽네치킨, 5종 프리미엄 치즈 담은 '굽네 시카고피자'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굽네치킨이 5종 프리미엄 치즈가 한 판에 담겨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굽네 시카고피자'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시카고 피자는 특유의 깊은 접시 모양의 도우로 인해 '딥디쉬 피자'로도 불리며, 깊은 도우 속에 치즈를 듬뿍 채운 매력적인 음식이다. 2015년 국내에서 크게 유행하며 지금까지 1020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소비자 선호를 바탕으로 정통 시카고피자 스타일의 풍부한 치즈를 채운 굽네 시카고피자로 개발됐고, 자체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출시하게 됐다.

굽네 시카고피자는 바삭한 딥디쉬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모짜렐라, 리코타, 로마노, 그뤼에르, 파마산 치즈를 토핑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감칠맛 나는 5가지 치즈의 풍부한 맛이 조화를 이루며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가 뒷맛을 깔끔하게 잡아준다. 비스킷처럼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의 딥디쉬 도우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레귤러 사이즈로 가격은 1만6000원이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