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금융상품]‘사장님 카드’ 출시 20개월만에 500만좌 돌파…또 신기록

[금주의 금융상품]‘사장님 카드’ 출시 20개월만에 500만좌 돌파…또 신기록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이른바 ‘사장님 카드’로 불리는 우리카드의 ‘카드의정석’ 시리즈가 출시 20개월만에 500만좌를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우리카드는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카드의정석 시리즈는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이 상품의 기획과 마케팅은 물론 플레이트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손수 세심하게 챙긴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해 4월 우리카드가 처음 선보인 뒤 단일 상품 시리즈 업계 최단 발급 기록을 갱신했다. 변화된 소비 패턴과 결제 형태에 최적화된 상품,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이 같은 성공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우리카드는 이달 말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카드의정석 시리즈 상품을 통해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금액에 따라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카드의정석 카드 플레이트 형태의 순금 한 냥(1명), LG프라엘 초음파 5종 풀패키지(3명), 다이슨 퓨어쿨(6명), 에어팟2 무선충전(10명), 위비 꿀머니 1만점(480명) 등 총 5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동안 마켓컬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로 마켓컬리에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 간 네이버페이에서 우리카드(법인, 선불카드 제외)로 등록 후 결제하면 5% 청구할인(1일1회, 2천원 한도 내)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카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달 13일까지 총 2주 동안 5가지의 게임이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은 3일 간격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카드의정석 500만좌 돌파와 관련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매 회차당 게임의 정답을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념굿즈(10명)가 제공되며, 1~5회차 까지의 게임의 정답 모두를 맞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좌 기념 순금카드(10명) 경품이 증정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올해는 카드의정석 브랜딩의 원년이었다면, 내년 2020년에는 정석의 ‘실력’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