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900원에 롯데 유통계열사 할인혜택을…'롯데오너스' 강화

월 2900원에 롯데 유통계열사 할인혜택을…'롯데오너스' 강화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 유통 7개사가 이달부터 유료 멤버십 '롯데오너스'를 통해 본격적인 충성 고객 확보에 나선다.


롯데는 이달 2일부터 31일까지 롯데오너스의 오프라인 할인 혜택을 보다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오너스 회원은 롯데 유통 계열사 어플리케이션 내 롯데 ON 페이지 또는 각 계열사 이벤트 페이지에서 5개사(백화점·마트·슈퍼·롭스·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 할인 쿠폰 바코드를 다운로드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온라인 유료 멤버십인 아마존의 프라임과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클럽이 무료배송, 상품 할인 및 추가 포인트 혜택으로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데 성공했다면, 롯데오너스는 기본 온라인 혜택에 오프라인 제휴 혜택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오너스 회원은 롯데월드 어드벤쳐 자유이용권은 44%, 롯데콘서트홀 낮 공연은 20%, 롯데렌터카는 최대 8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조건과 혜택은 계열사마다 다르다.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는 각각 10만원·3만원 구매시 1만원·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롯데슈퍼는 5만원 구매시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롭스는 3만원 구매시 3000원 할인, 롯데하이마트는 행사 모델 구매시 최고 10%, 최대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간 중 할인은 계열사 별 1회 가능하며, 롯데하이마트는 행사 모델 당 1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행사 기간 동안 롯데오너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혜택도 강화된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신규 가입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롭스는 가입 즉시 스누피 전시회 티켓을 증정하고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누피 그립톡'을 증정한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