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끝난 수험생들 모여라"…현대H몰,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

"수능 끝난 수험생들 모여라"…현대H몰,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현대홈쇼핑의 온라인 종합쇼핑몰인 현대H몰이 오는 20일까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H몰 측은 능 시험 직후 일주일간 스포츠·패션·잡화 부문에서 10~20대 매출이 크게 증가하는 경향을 보여 관련 상품군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달 17일까지 '나이키 블랙프라이데이'를 열고 나이키 신발·의류 약 600여 개 상품을 최대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같은 기간 유명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단독 프로모션을 열어, 최대 44% 할인한다. 제이에스티나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인 '쁘띠J'의 목걸이, 귀걸이 신제품을 현대H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현대H몰로 바로 접속시 할인 쿠폰(최대 20%)을 증정하며, 종이방향제(5만원 이상), 카드 지갑(20만원 이상), 무선충전기(30만원 이상) 등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이달 19일과 20일에는 겨울 시즌 대표 슈즈 브랜드로 꼽히는 '어그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시즌 신상품은 최대 50%, 지난 시즌 상품은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현대H몰 관계자는 "10~20대 고객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할인율을 높여 진행하는 것이 이번 행사의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쇼핑 콘텐츠를 확보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