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소켓, 빙글빙글 돌아가는 '백스핀 팝그립' 출시

팝소켓, 빙글빙글 돌아가는 '백스핀 팝그립'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 팝소켓코리아가 빙글빙글 돌아가 연말 파티모임 등에서 재미있게 활용 가능한 스마트폰 그립 ‘백스핀 팝그립’을 14일 출시했다.


백스핀 팝그립은 상단의 버튼 부분인 ‘팝탑’에 회전기능이 장착돼, 휴대폰에 부착하면 팝그립을 회전하거나 휴대폰 자체를 회전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스마트폰 화면에 화살표 등을 띄워 돌림판 게임으로 활용하거나 피젯 토이(스트레스 해소용 한 손 장난감)로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종류는 로즈골드 색상의 ‘백스핀 스태리 아이’, 세련된 블랙 색상의 ‘백스핀 프로펠러’, 푸른 블루마린 색상의 ‘백스핀 마인드 트랩’ 3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별과 삼각 프로펠러, 원형 동그라미 등 다양한 패턴 디자인이 상단에 프린트되어 회전 시 색다른 느낌을 자아낸다.


기존 팝그립과 마찬가지로 팝탑을 분리해 다른 디자인의 팝탑으로 교체해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폰 부착 후 스마트폰 거치, 스탠드 기능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팝탑 분리 시에는 무선 충전도 자유롭다.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내구성이 우수하며, 가격은 2만 5900원이다. 팝소켓 공식 온라인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팝소켓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백스핀 팝그립’을 구매한 고객은 팝탑 1종을 함께 증정 받을 수 있다. 증정되는 팝탑의 디자인은 랜덤 발송된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