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화장실 리모델링' 캠페인…"1000만원 상당 개보수 지원"

이누스 '화장실 리모델링' 캠페인…"1000만원 상당 개보수 지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아이에스동서는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에서 '화장실 리모델링 지원 공모 굿액션' 캠페인을 펼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진행한다. 화장실 개ㆍ보수 지원이 필요한 소외계층 가정 2곳을 선정해 1000만원 상당의 화장실 리모델링을 지원한다.

다음 달 6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이누스와 함께하는 굿액션' 페이지에서 해피빈 지원요청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신청 가능하다.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12월18일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자는 타일, 조명, 세면기, 양변기, 샤워부스ㆍ욕조, 욕실장 등 욕실제품들을 모두 지원 받는다. 이누스바스 욕실 전문가를 통해 시공된다.


공모 신청 기간 동안 캠페인 응원 댓글을 다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기부가 가능한 해피빈 기부콩 2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기부콩은 12월11일 지급될 예정이다. 해피빈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부에 사용 가능하다.

이누스 관계자는 "이누스는 주거문화 개선사업의 일환으로 열악한 환경을 보유하고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낙후된 화장실을 리모델링 해주는 환경개선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앞으로도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